본문 바로가기

일상 이야기/맛집

[익산 맛집] 대학로 '떡두껍집' 분식이 땡기는 날 최고의 선택

안녕하세요 리뷰냥의 리뷰집사입니다

밥은 애매하고 햄버거는 안땡기는 순간

가장 적합한게 분식이죠

오늘은 익산 대학로 최고맛집을 소개합니다


떡두껍집

☞위치 : 전북 익산시 익산대로68길 36 1층

☞운영시간 : 10:00 ~ 22:30

(매주 토요일 휴무)

 

★메뉴판★

먹고싶은게 너무 많아서

떡볶이+순대+튀김(5개) 세트, 기본김밥, 신라면을 주문했습니다!

가격은 19,000원

(세트는 500원 더 저렴해요!)

 

※튀김은 사장님한테 가서 5개를 골라주시면

바로 다시 튀겨서 갖다주셔요!

 

 

떡튀순세트와 김밥 라면 조합

보기만 해도 벌써 흥분하기 시작하는 비주얼

솔직히 리뷰쓰려고 음식 다 나올때까지 

못먹고 기다리는 시간이 가장 힘들었어요

음식은 주문하고 10~15분 내로 나왔어요

기본 김밥

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김밥이 되게 두툼해요!

구성도 알차고 재료자체가 신선합니다 

늦은 저녁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음식들이 탱탱했어요(?)

 ■ 신라면

집에서 끓이면 이런 맛이 안나오는데

왜 맛있죠?

저는 원래 신라면을 싫어하는데

너무 맛있어서 급하게 먹다가

이거 먹다가 옷에 라면국물 다 튀었어요..

■ 튀김 

계란튀김, 오징어튀김, 식빵튀김, 새우튀김, 고구마튀김

이렇게 총 5개 주문했어요

가장 인상깊은건 식빵튀김!

설탕이 뿌려져 있어서 달달하니 아재 입맛인 저에게는 딱취!

떡볶이 소스에 찍어먹는게 최고입니다

 

■ 떡볶이 

꾸덕꾸덕하니 옛날 떡볶이 스타일입니다

저는 국물보다는 이런게 맛있어요

꾸덕해야 더 떡이 쫀득하니 식감이 살아나는 느낌입니다!

너무 맵지도 않고 달지도 않은 중간맛이에요!

■ 순대 

탱글탱글함이 보이시나요? 저는 순대를 가장 맛있게 먹었어요

지금도 다시 먹고싶을 정도네요

순대만 달라고 하면 내장은 빼주세요!

근데 여기 내장 정말 냄새 하나도 안나고 신선 그 자체라서 

꼭 초장에 찍어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


♡최종리뷰♡

밥먹기 애매하거나 분식이 땡기는 날

옛날 스타일을 그대로 느끼고 싶으면떡두껍집

추천드려요!